* 예전에 올렸던 글인데, 다시 한 번 올립니다....존경하는 유시민님 제발 국민참여당 해체하고 정계은퇴 하시길 다 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세상을 위해서 좋은 일 좀 하셔야죠....
* 유시민, 거짓말 그만하고 당장 정계를 은퇴하라!*
“손쉽게 대통령이 되고 싶었으면 민주당에 들어가지, 왜 굳이 작은 진보정당과 손을 잡으려 하겠느냐”, “(민주당과의 합당은) 길이 아니라고 생각해 다른 길을 찾는 것”이다.
일반 국민들은 참여하지 않고 극렬 유빠들만 참여한, 오직 유시민을 위한 유시민에 의한 유시민의 사적 개인정당 국민참여당 대표 유시민이가 23일 공개 토크쇼에서 하신 말씀이다.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의 지적수준이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유시민의 말은 매우 질이 나쁜 새빨간 거짓말이다.
전 정권의 철저한 실패자 유시민의 꿈은 오직 노무현 대통령의 죽음을 팔아서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선 대통령 후보로 선출되는 게 일차적 목표다.
하지만 죽었다 깨어나도 유시민은 민주당 안에서 대통령 후보로 선출될 수 없다.
대선 경선 패배 뒤 대통합민주신당 탈당, 김대중 대통령을 향한 막말 테러, 우리가 남이가 같은 영남우월주의 인식과 호남민중을 무시하는듯한 발언 등등으로 민주당 내엔 유시민을 향한 적극적인 거부세력이 광범위하게 존재한다.이들은 절대 유시민을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로 뽑지 않는다.
누구보다 유시민도 이를 잘 알기 때문에 민주당에 기어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손쉽게 대통령이 되고 싶다면 민주당에 들어가지 왜 안들어가겠냐며 시커먼 속이 환히 보이는 거짓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유시민의 가증스러움이 너무도 역겹다.
유시민 본인이 말했듯이 유시민은 자유주의자다. 자유주의자들은 시장경제를 신봉하는 자들이다. 증세를 통한 복지에도 큰 관심이 없는 자들임은 물론이다.
민주노동당은 계획적으로 시장에 개입하고 민주적이고 합리적으로 시장을 규제하자는 좌파정당이다. 부자와 재벌들에게 적극적인 증세를 실시해서 더불어 함께 잘사는 복지사회를 지향한다.
유시민의 국민참여당과는 이념 탄생배경 지지기반 추구하는 가치가 질적으로 다른 당이다. 그런데도 유시민은 민주노동당에 합당의 추파를 던진다. 왜 그럴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유시민은 철저히 선거구도와 대선공학적 목적하에 민주노동당에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민주노동당 진보신당 국민참여당 통합정당으로 내년 총선에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다음 그 여세를 몰아 민주당과의 대선후보 단일화에 나서겠다는 것이 유시민의 꼼수다.
때문에 국민참여당과 전혀 다른 정당인 민주노동당에 계속 합당의 추파를 던지며 지분거리는 것이다. 한마디로 꼼수정치로 대통령 한 번 해보겠다는 망상에 사로잡혀 있는 자가 유시민이라는 사이비 개혁주의자다.
유시민이 끝까지 망상을 못버리고 기어코 대통령 한 번 해보고 싶다면 민주노동당과 합당을 구걸할 것이 아니라 지역기반 이념적 지향이 일치하는 여당에 입당해서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뛰어드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날 선 비판과 공격의 칼날을 한나라당이나 이명박 정권을 향하기 보단 툭하면 같은 편인 민주당을 향해 내려치는 유시민의 평소의 모습을 보노라면 오히려 한나라당에 입당하는 것이 더 이성적이고 현실적이지 않은가.
유시민, 되지도 않는 대통령의 꿈은 아예 생각도 말고 대학에 가서 학생들을 가르치든지 조용히 글을 쓰든지 하는 것이 당신과 야당 전체를 위해서도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당신은 정치를 해서는 안된다. 분열 갈등 충돌의 정치는 이제 그만 벗어던지고 그만 정계를 은퇴하는 것이 당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유시민, 민주노동당 이정희 대표에게 "함께 있으면 행복해질 수 있는데, 왜 그 길을 가려 하지 않느냐"며 치근덕거리지 말고 제발 정신차려서 하루빨리 국민참여당을 해체하고 정계를 은퇴하라.
그리고 다시는 새빨간 거짓말로 세상을 속이지 말라. 당신과 함께 있으면 모두 불행해진다. 유시민, 무슨 말인지 알겠는가?
<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