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일 금요일

## 흔 한 개쌍도 똥부산 노빠 잡종놈의 기질 -- ㅋㅋㅋ?

## 흔 한 개쌍도 똥부산 노빠 잡종놈의 기질 -- ㅋㅋㅋ?
주소복사 조회 10 14.08.14 17:55 신고신고


대학교 복도서 자위행위 20대 ‘덜미’

교내에서 지나가는 여대생을 보며 자위행위한 20대 남성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대학교 내 화장실 앞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공연음란)로 A(23)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6일 밝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지난달 22일 오후 5시50분쯤 부산 모 대학교 남자화장실 앞에서 자위행위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A씨는 화장실 근처에 B(22·여)씨가 지나가자 자신의 하의를 모두 벗은 뒤 음란한 행동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화장실 인근 CCTV 자료 등을 분석해 A씨를 검거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경상도남자 쪽바리 보리문둥이들은 .왜 아무데서나 딸치냐? [9]
고도의 저격수 (sodwkdrhk****)
주소복사 조회 40 14.08.09 23:02 신고



미용실 앞서 음란행위 40대 입건
장지승 기자 | jjs@newsis.com
승인 2012.09.24 12:56:52
울산 남부경찰서는 24일 여성 앞에서 성기를 노출한 채 음란행위를 한 이모(41)씨를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 6일 새벽 4시30분께 울산 남구의 한 사우나 1층 복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려는 장모(19·여)양 등 여성 2명을 뒤따라가 버튼을 눌러 엘리베이터를 멈춘 채 성기를 꺼내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이씨는 지난 4월에도 남구의 한 미용실에서 3차례에 걸쳐 여종업원과 여성손님 5~6명 앞에서 성기를 꺼내 자위행위를 한 것으로 추가 확인됐다.

이씨는 부산에서 직장에 다니는 회사원으로 평소 마음에 드는 여성을 보면 성적 충동을 이기지 못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주택가 이면도로에 혼자 귀가하는 여성 및 새벽시간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우나 등 주변으로 검문검색과 방범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성기 노출로 인한 공연음란이 강력사건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특히 심야시간에 귀가하는 여성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부산역서 상습 음란행위 50대 구속

2013-06-26 09:02부산CBS 박중석 기자

부산 동부경찰서는 부산역 일대에서 여성들을 상대로 상습 성추행을 일삼고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김모(59) 씨를 구속했다.

김 씨는 지난 21일 오후 2시쯤 부산역 2층 선상 주차장에서 의자에 앉아 있던 여성 3명에게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를 보여주는 등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앞서 지난 13일 오전 9시 20분쯤 부산역 중앙계단을 내려오던 20대 여성의 몸을 만지는 등 최근 3개월 동안 5차례에 걸쳐 여성을 성추행하거나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후배 지인 여대생에 영상전화 걸어 못된행위
부산 동부경찰서는 25일 우연히 알게 된 여성에게 영상전화를 걸어 자신의 자위행위 장면을 보여준 혐의(통신매체이용 음란행위)로 A(21)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9월 4일 오전 11시쯤 여대생 B(18) 씨에게 ‘발신번호 표시제한’ 방식으로 영상전화를 걸어 자위행위를 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등 모두 4차례에 걸쳐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A 씨는 아는 후배의 휴대전화에서 B 씨의 사진을 우연히 본 뒤 마음에 들어 몰래 전화번호를 외운 뒤 범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부산 = 김기현 기자 ant735@munhwa.com

사회·문화사회
초교 운동장서 음란행위 20대 입건
김종현 기자 | cafewave@naver.com
승인 2014.03.12 09:19:10
[토요경제=김종현 기자울산 중부경찰서는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음란행위를 한 김모(26)씨를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11일 오후 9시50분께 울산의 한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여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김씨는 현장에서 붙잡혔다.

 > 뉴스 > 사건·사고
대기업 50대 회사원 산에서 음란행위 하다 붙잡혀등산객 가장해 여성 대상으로 상습적으로 범행 저질러
울종뉴스 | uljong111@naver.com
승인 2013.05.24 17:03:14
남부경찰서는 24일 남구 신정동 소재 솔마루길에서 등산객인 척하며 여성들에게 수차례 공연음란행위를 한 변태 성욕자 김모(51)씨를 검거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김 씨는 울산의 한 대기업에서 근무하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밝혀졌으며 지난 14일부터 주로 주부들이 산책로를 많이 찾는 아침 시간대에 이러한 행위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김 씨의 행위가 상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지역주민의 제보에 따라 남부서 신정지구대(대장 최동찬)와 신정동 주민센터(동장 이상락)은 김 씨의 인상착의, 활동시간 등을 파악해 24일 아침 순찰 도중 검거했다.

조창훈 기자


수많은 기사 더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옴니다

경상도 전체도 아니고 ,똥부산 만 ㅋㅋㅋ



경상남도 ,경남 ,클릭- 관련기사엄청나옴니다 ㅋ




개쌍도 ,울산 클릭 --개상도 울산 도 유명한 지역이죠 .

관련기사 엄청나옴니다


-- 다음은 대구.경북지역인데 .경상도지역에

사건사고 일어나도 지들끼리만 알고 경찰에 신고도안하고

신고도 한들 ,.경상도지역 언론들이 기사질을 안함니다

특히나 .경상도 .대구,경북지역은 더욱더 그러함니다


원래 경상도인들 기질 자체가 폐쇄적이 기질을 갖고있어서

어쩌다가 큰거나 하나 뜨면 ,그때서야 양심상 기사 쓰고..

거의 기사를 안쓰고있는데 .가 개쌍도.인데 그중에서도대구경북

경상북도나 대구지역언론에 ,왠 타지역 범죄기사가 등록되어있고 ㅋ.

그걸 감안해서 ,보시길 바람니다 ㅋ





개쌍도 경상북도 . 경북 클릭 .

부산경남울산보다 ,더욱더 범죄가 많으면

많았지 적지 않ㅇ는곳이 .경상도 대구경북인데 . ㅎㅎ


개쌍도 대구, 클릭

-------------오늘 대한민국 서울에서 이와같은 음란행위

딸치는 개쌍도쪽바리 새끼가 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