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2일 일요일

>경상도친노친문안철수 지지하는 경상도노빠놈이 박지원을욕하며 안철수 찬양하는방법

경상도친노여서 친문인안철수

지지자넘들은 왜그렇게 죄다 정신나간넘 개양아치 처럼 안철수를 지지할까 ? 본인 지지하는 안철수 지지율이 멈춘걸 왜 

박지원한테욕하고 따질까 ?? 이런놈이 문재인 지지하다가 포기하고

같은경상도 친노들인 안철수나 이재명 지지하는


안철수랑 같은 

개쌍도출신 경상도노빠놈들이지

-밑에 트위터 복사내용 --



  1.  메인 트윗
    안철수가 저렇게도 열심히 뛰고있는데 박지원같은 구태비리인간이 옆에붙어 계속 날개를 꺾고있다. 몇달전 당대표되던 날 네이버뉴스의 박지원에 대한 참사수준의 수천개 댓글들. 그게 민심이다. 대선도 얼마 남지않았는데 안철수를 위해 이제 제발쫌 내려와주길!!!
  2. 구태 정치 청산과 정치 혁명을 표방하면서 어디서 여자들 스캔들로 지저분한 이미지에 뇌물 관련한 과거 수십개의 소송건들, 비리염루혐의에다 뇌물로 감옥갔다온 사람을 당대표로 두고 지지해달라고 하는 것도 한편으론 염치없는 일이고 설득력도 없다.
  3. . 안철수 지지율에 날개를 달아주는 것이 될텐데 문죄인의 X맨이 아니라면, 최소한 양심이란게 있으면 안철수 앞길 그만 망치고 그 자리에서 좀 내려오세요.
  4. . 대선도 얼마 안남았는데 정말 안철수 위한다면 당대표 자리는 내놓고 뒤에서 좀 도와주시고 안철수 중도층들한테 표나 좀 받게 해주시죠! 지금 국민의당이 (전라)도민의당이라고 불리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당대표자리에서만 내려와도
  5. . 옆에 있는데, 안철수가 아무리 열심히 한들 지지율이 오를 수가 없습니다! 당대표라는 감투하나 쓸려고 안철수 앞길을 망치고 대한민국 운명을 바꾸고. 어휴 씨발.
  6. . 당신이 국민의당 대표가 돼서 네이버메인 뉴스에 떴을때 달린 수천개 댓글들과 1위부터 10위까지 베스트댓글들, 읽어보셨죠? 얼마나 징글징글하게 국민들이 당신을 싫어하는지!!! 그게 민심입니다! 그런 인간이 옆에서 당대표를 하고
  7. . 안철수가 아무리 훌륭한 정책을 발표하고 바지런한 행보를 보여도 지지율이 정체상태인거 이거 뭣때문이라고 생각하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양심적으로 한번 생각해보세요.
  8. . 당신같은 구태 비리 인간이 당대표를 해도 당지지율과 안철수 지지율이 올라갈수도 있지 않을까 하고 혹시나 하고 그동안 지켜봤는데
  9. . 여기다가 국민의당 당대표 하나 더 써넣을려고.(감투에 환장한 인간) 전생에 안철수와 무슨 원수가 졌는지 안철수 앞길을 그렇게 꽉꽉 막고.
  10. . 이는 한비야의 비유인데 “재주가 뛰어나고 손님들에게 항상 친절하며 양을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파는 주인의 절절한 노력을 허사로 만드는 “손님쫒는 사나운 개” 는 여기서 누구를 말하는거 같습니까?
  11. . 사나운 개때문에 손님이 오지않는것은 당연한데 주인은 오지 않는 손님만 탓했습니다. 이를 구맹주산( 狗猛酒酸)이라고 합니다. 사나운 개때문에 술이 쉰다는 뜻이지요. 이는 사나운 개를 두고 손님을 쫓아내는 것과 같지요.
  12. . 어느 주막에 주인의 말을 아주 잘 듣는 개한마리가 있었습니다. 그 개는 낯선 사람만 보면 사납게 짖어대고 무척 사납게 굴었지만, 주인은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요.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은 오지않고 술은 쉬게 마련이였고요.




댓글 없음: